top of page
​성격

발랄함: 늘 방긋 웃고 있는 모습에 따라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 상대의 나이, 성별, 직업에 구애받지 않고 그 어느 대상이라고 해도 웃으며 자신의 마술을 선사한다. 무대 위가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어떠한 집단에 있더라도 웃음을 잃지 않는 분위기메이커이기도 하다. 그러한 그녀의 모습에 팬들 외에도 넓은 인간관계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 인간관계 대부분이 그녀에게 매우 호의적이다. 개중에는 조금 위험할 정도로 그녀를 따르는 이들도 있는데, 그녀는 능숙하게 이를 적절히 다루고 대할 줄 아는 모습.

 

긍정적: 발랄한 성격에 이어 그녀는 매우 긍정적인데,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금 일어나 고난을 타파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17세,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그녀의 힘은 기이하지만, 그것이 크게 문제 삼아진 적은 없다. 그러나 그녀의 끝이 없는 긍정적인 힘은, 대부분의 주위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 웃음을 되찾아주지만, 자신이 아닌 주위를 쥐어짜 내어 그녀의 힘이 되게 하는 것 같다는 악평(물론 인기인에 따른 악평으로 금세 묻힌 이야기).

 

엉뚱함: 끊임없이 다양한 마술을 구상하기 위해서는 그에 따른 상상력과 창의성을 필요로 하는데 이러한 모습 때문에 그녀는 종종 엉뚱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크게 거슬리기보다는 주변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것은 초고교급 마술사 외에도 그녀가 타고난 재능. 일반적으로 생각하지 못할 다양한 발상을 생각해내고, 연구해내고, 보이고, 그에 따른 갈채를 거머쥐는 것은 관객의 정신은 물론 시각에 차마 막아내기도 전에 폭력적으로 다가올 정도. 누군가는 이를 보고 '마치 재난 같아요, 막을 수가 없기 때문이죠.' 라는 평을 남겼다.

기타사항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백금발을 두 갈래로 나눠 묶었으며, 다이아(◆)모양의 푸른색 컬러렌즈. 마술쇼에 어울리게 화려한 분장으로 나이에 비해 약간 성숙해 보이는 특징. 모자 위의 토끼 귀와 오른쪽 뺨의 물방울 타투가 트레이드마크. 늘 웃는 얼굴과 쳐진 눈썹으로 누가 봐도 호감을 자아내는 인상을 소유 중. 익히 볼 수 있는 마술사 복장에 지팡이와 장미를 항상 소지하고 있다. 그녀가 지나가는 자리마다 향긋한 장미 향과 장미꽃잎이 남겨지는데, 가끔 그녀의 마술 도구(트럼프 카드 혹은 색종이, 주사위 같은)가 남겨져 있기도. 마술을 위한 행위로 긴 시간 동안 단련했기 때문에 체력이 일반적인 성인 남성보다 뛰어나다. 또한, 혼혈이기 때문에 또래 여자아이들보다 발육상태가 좋다.

 

마술을 하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 손재주와 눈속임이 매우 뛰어나다. 사람의 심리를 파악해 유도해낼 줄 아는 것에도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것은 당연. 손의 경우 굉장한 미형이며, 관리에 철저하다.

 

동물을 매우 좋아한다. 위험천만한 맹수부터 애완동물, 작은 소동물까지 가리지 않고 전부 좋아하며, 마술 공연을 하며 배운 노하우로 동물을 다루는데도 뛰어나다. 동물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단연코 토끼. 집에 여러 가지 동물을 키우곤 하는데, 애완토끼 또한 포함되어있다. 언제나 그녀의 마술쇼에는 토끼가 등장하며, 별명인 '바니★바니'로 불리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마술사로 데뷔해 재능을 인정받은 기간보다 마술사의 '조수'로서 지내온 기간이 더 길다. 그래서인지 어떠한 상황(관객의 난입이나 장난 등등)이든 눈 깜짝 하지 않고 쉽사리 대처하며, 여유롭게 미소와 손 키스를 날리는 모습. 자신이 어떤 표정을 지어야, 어떤 자세를 취해야 가장 어울리고 예쁜지 스스로도 알고 있고 이를 행할 줄 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술사의 외동딸. 그러나 후계자보다는 조수로서의 사용만을 받아왔는데, 조수임에도 불구하고 그 시절부터 큰 인기를 자랑해왔다. 결국 인기와 마술사로서 넘치는 재능에 힘입어 아버지의 후계자 자리를 거머쥐고, 당당히 데뷔할 수 있었다. 아버지를 한 사람의 조수, 아니 마술사로서 굉장히 존경해 그의 특기 마술인 절단 마술을 장미 연출로 재창작해 특기로 삼았다. 특이하게도 마술사의 외동딸, 이라는 것 외에는 신상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다.

 

재능인 마술에 따라 비현실적인 것들을 굉장히 좋아하며, 동경을 넘어 존경 및 약간의 광신하는 경향.

소지품

아카마츠 하지메

- 앞으로를 약속(?)하며 꽃다발을 안겨준 친구! 바니의 꽃다발을 소중히 해주기♥ 토끼귀의 비밀은 소중히 해주면 언젠가 알려줄께~!

마이스

- 마이스는 핸더랜드에서 쥐친구를 담당해서 마이스래! 바니는 토끼를 담당(?)하니까 마이스와 바니는 동물 마스코트 친구일까? 바니는 두근두근! 언젠가 마이스와 핸더랜드를 놀러가고 싶어!

사카키바라 요루

- 바니가 마술쇼를 할때면, 언제나 분장을 담당해주는 착한 오빠야♥ 언제나 바니를 응원해 주는 것 같아~! 너무너무 두근두근! 또 보러 와줄꺼지?

 

후지시마 아코

- 크로와는 행복 그 자체야♥ 크로와 덕에 바니는 너무너무 행복해!

아마노가와 켄지

- 켄지는 바니를 버리지 않아? 무슨 일이 있어도 끝까지 친구? 절대절대 지켜줄꺼지♥ 약속했어, 도장도 찍고?

지팡이, 트럼프 카드, 스폰지 공, 주사위, 색종이, 장미 꽃다발, 장미 향수, 렌즈통, 눈약, 핸드크림, 분장도구

관계
[초고교급 마술사]
★★★★★

초자연적, 불가능한 것 그리고 누군가에겐 기적과도 같은 묘기들을 선사하는 마술사의 재능. 카드, 정신, 탈출, 로프 마술 등등 다양한 마술 중에서도 특히나 절단 마술에 일가견이 있다. 초고교급 마술사로 재능을 인정받기 전에도 어릴 적부터 스승이자 아버지인 세계적인 마술사 밑에서 조수로 매스컴에 알려져 있었다. 조수에서 후계자로, 어딘가 매끄럽지 못한 과정이 있었으나 그녀의 첫 마술쇼를 본 이들은 그녀의 재능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분명히 절단하는 마술임에도 불구하고 인공적인 피 대신에 아름다운 장미가 흩날리는 모습은 마치 한 폭의 명화와도 같았고, 스승을 뛰어넘는 마술로서의 기적을 보였다.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니★바니'라는 마술사 조수 때부터의 별명으로 알려졌지만, 일부 팬층은 그녀의 특기인 절단 마술에 대한 별명으로 '살로메'라고도 한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인기에 마술사로 데뷔한 뒤의 인기를 더해 세계적인 유명세와 지지를 얻고 있다. 그녀의 모든 마술에는 토끼와 장미꽃이 등장하는 특징.

" 짠! 당신의 주말이 사라졌습니다 "

바니★바니

Bunny ★ Bunny / バニ ★ バニ
bottom of page